충주시니어클럽, 재가어르신 초청 효(孝) ‘구순잔치’

구순 맞이한 노인 40여명 초청, 어르신 만수무강 기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11/06 [14:07]

충주시니어클럽, 재가어르신 초청 효(孝) ‘구순잔치’

구순 맞이한 노인 40여명 초청, 어르신 만수무강 기원

충주신문 | 입력 : 2019/11/06 [14:07]

 

 

충주시니어클럽(관장 김익회)은 11월 6일 9988행복지키미 사업의 수혜자 및 참여자 중 구순을 맞이한 노인 40명을 초청해 오대양횟집에서‘구순잔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사랑해 효(孝), 함께해 효(孝) 어르신 만수무강하세요’를부제로 구순을 맞이한 노인들에게 헌화, 개인별 구순 상차림 포토촬영, 특별만찬, 축하행사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초록유치원 재롱잔치, 김은주 밸리댄스학원 공연, (사)효이웃사랑봉사단의 흥겨운 노래와 춤 등의 재능기부와 오대양횟집(대표 이명숙)의 구순 잔치음식 제공, 청풍위장회에서 현수막, 달빛꿀벌농장에서 꿀 40개, 주덕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청려장 40개 등 지역 곳곳의 후 후원이 이어지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구순잔치에 참석한 김 모 노인은 “가족에게도 받아보지 못한 이런 잔칫상에 감격스럽고,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줘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익회 관장은 “구순을 맞이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드리며,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전체 직원들과 함께 정성들여 차린 구순 잔칫상에서 헌화와 헌주, 만수무강을 의미하는 청려장 등 기념품을 전달했다.

 

한편, 충주시니어클럽은 전국 최대 규모의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으로 충주시 노인일자리의 70%이상을 수행하고 있으며 공익형, 시장형, 사회서비스형 등 23개 사업단을 운영하여 노인일자리 우수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자유총연맹 목행용탄동분회, 취약계층에 전기매트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