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신년사] 이종배 국회의원

이종배 | 기사입력 2020/01/02 [15:51]

[2020 신년사] 이종배 국회의원

이종배 | 입력 : 2020/01/02 [15:51]

▲ 이종배 국회의원  

존경하는 충주시민 여러분!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우리 충주는 국가경제 침체속에서도 지역정치권, 충주시, 시민이 함께 노력하여 중부내륙권의 신산업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기반을 하나하나 닦아왔습니다.

 

그 결과 2020년 충주시 국가예산을 국회에서 약 431억원을 증액해 역대 최대인 6,467억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사통팔달의 고속교통망 구축과 충주의 주요 현안인 국립충주박물관 건립예산, 충주역사 신축예산 등을 확보함으로써 고속교통 중심도시, 명품문화도시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현대엘리베이터와 수소산업 관련기관 등을 유치하여 우량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모두가 시민 여러분의 성원 덕분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충주발전은 제게 사명입니다. 충주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쉼 없이, 더 힘차게 달리겠습니다. 열심히 땀 흘린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희망과 기회가 강물처럼 흐르는 공정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특히 우리 아들딸들이 충주에서 삶의 터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좋은 일자리 많이 만들어 젊은 충주를 만들겠습니다. 충주 성공시대를 활짝 열어가겠습니다. 시민여러분의 동참과 든든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이종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칠금동 오라클피부과, 성금 200만 원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