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자율방범연합회, 지명현 회장 취임

야간 방범 순찰 및 청소년 선도활동 강화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1/13 [19:14]

충주시 자율방범연합회, 지명현 회장 취임

야간 방범 순찰 및 청소년 선도활동 강화

충주신문 | 입력 : 2020/01/13 [19:14]

▲ 지명현 충주시 자율방범연합회장  © 충주신문

충주시는 1월 13일 마이웨딩홀에서 충주시 자율방범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조길형 충주시장, 정재일 충주경찰서장, 이종배 국회의원,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및 방범대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명호 대장에 대한 이임식에 이어 신임 지명현 회장에 대한 취임식이 개최됐다.

 

행사는 감사패 수여, 계급장 및 임명장 수여,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지명현 신임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방범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며, 화합과 소통으로 방범 대원 간에 하나 되는 멋진 자율방범대를 만들 것”이라며, “야간 방범 순찰 및 청소년 선도 활동을 강화해 기본에 충실한 방범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재일 경찰서장은 “경찰과 방범대원은 생명과 재산보호에 함께 노력하며 시민들을 지키는 안전지키미이다”라며, “지명현 회장님의 지휘 아래 자율방범대가 경찰과 힘을 합쳐 맡은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자율방범대원님들의 노고에 작년 한 해 충주가 많은 변화와획기적인 발전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방범 활동을 통해 더욱 안전한 충주시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충주시자율방범대는 93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대별로 권역을 나눠 자율적으로방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