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김종순 충주시기업인협회장

김종순 | 기사입력 2021/01/07 [11:27]

[2021 신년사] 김종순 충주시기업인협회장

김종순 | 입력 : 2021/01/07 [11:27]

▲ 김종순 충주시기업인협회장  © 충주신문

안녕하십니까? 충주시기업인협회 회장 김종순입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시간으로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우리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예고없이 찾아왔던 코로나19의 악몽으로 수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많은 것을 잃었고, 설마했던 하루 이틀이 어느새 1년을 채우고 귀찮고 괴롭지만 마스크 쓰기와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제 새로운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60년만에 다시 찾아 온 신축년의 흰 소는 인내심과 책임감이 강하고 느리지만 견고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끈기와 싸움소 기질을 타고나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고 앞으로 전진해서 승리를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제가 이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송원의료재단에서는 지난 연말에 2021년 새해 사자성어를 직원들로부터 공모해서 ‘호시우행’이라는

 

화두를 선정한 바, ‘호시우행’ 하듯이 호랑이 눈으로 날카롭게 바라보고 소처럼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 목표한 바를 반드시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기업인 여러분!

 

충주는 사통팔달의 지역으로 기업도시로서의 여건이 훌륭하고 입지하고 있는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어 8년 연속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선정된 지역입니다.

 

충주시는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현대엘리베이터 같은 우량기업을 유치하고 신산업단지 조성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바이오헬스 산업분야를 중심으로 수소경제를 대표하는 도시로 발전하여 지역인재를 잡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충주시기업인협회에서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서로 도와 판로개척과 네트워크를 견고히 하는데 역할을 다 할 것이며 기업 애로사항들을 해소하기 위해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기업하기 좋은 충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이와 발맞춰 의료법인 송원의료재단은 전국에서 최고 편안한 적정성평가 1등급 요양병원으로서 지역에서 입원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고품격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 의료기관으로 발 돋음 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희망이 가득한 신축년 새해!

 

봄날이 오기 전에 코로나19가 눈 녹듯이 사라져 시민여러분과 기업인 여러분의 가정에 웃음꽃이 만발하는 모습을 뵙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신근회, 소외계층 상품권 기탁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