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2TV 생생정보-이PD가 간다’ 충주편 전국 방영

대림산과 봉수대, 악어봉 지역 명소 소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5/06 [13:59]

KBS2 ‘2TV 생생정보-이PD가 간다’ 충주편 전국 방영

대림산과 봉수대, 악어봉 지역 명소 소개

충주신문 | 입력 : 2021/05/06 [13:59]

 

 

충주시가 제작 지원한 KBS2 ‘2TV생생정보 - 이PD가 간다’ 충주편이 4월 22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됐다.

 

KBS2 <2TV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평균 6% 정도의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이 PD가 간다’는 ‘2TV생생정보’ 중에서도 매우 인기가 높은 코너로서 충주편은 순발력과 재치를 겸비한 이 PD가 지역의 숨은 비경을 찾아 떠나는 공간 여행 및 역사를 전달하는 아름다운 시간여행으로 꾸며졌다.

 

KBS2 생생정보충주편은 김윤후 장군과 충주 백성들이 70일간의 항전 끝에 몽고군을 물리친 곳으로 유명한 대림산과 봉수대 등 역사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지역의 명소를 소개했다.

 

또한 세계무형문화유산인 한국 전통무예 택견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선보여 충주가 세계무예의 중심도시임을 부각했다.

 

아울러 악어봉, 수주팔봉, 무학시장 등 수려한 자연환경과 활기찬 시민들의 삶의 현장도 보여줬다.

 

시 관계자는 “KBS2 <2TV 생생정보> 충주편애 지역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 단위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TV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충주지역의 주요관광지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자총충주시지회 청년회, 코로나19 방역 봉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