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교육문화원이 3월 25일 제79주년식목일을 맞아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재확립하고, 일상생활 속 자유로운 분위기의 청렴실천분위기 확산을 위해 ‘청렴꽃을 피워봐요’ 행사를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원교육문화원 본관 정문 앞에서 전 직원에게 다양한 청렴문구 푯말이 있는 식물 화분을 1인 1개씩 전달하고, 문화원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며 진행됏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은 “다양한 청렴문구가 담긴 각자의 화분을 사무실에서 키우며, 청렴문구를 공유하고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면 더욱청렴하고 즐거운 조직문화 분위기가 조성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주형 중원교육문화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통과 즐거움을 함께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일상생활 속 청렴 분위기 확산의 계기가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렴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