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는 다이브 페스티벌 기간 중 ‘다이브 오소’에 참여할 참가자를 특별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소 충주’는 선발된 SNS 활동 우수자가 충주 여행 중 사용한 경비(숙박비, 체험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다이브 오소’ 모집 기간은 4월 29일~5월 6일까지이며, 참가자에게는 축제 전후 기간 SNS에 다이브 페스티벌을 효과적으로 홍보해야하는 과제가 부여된다.
시는 최대 20팀(개별 포함)을 선발해 축제 기간 중 사용한 숙박비와 식비(체험비 제외)를 최소 1박 2일에서 최대 3박 4일 범위 내에서 지원하며, 한정판 충주씨 굿즈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5월 오소 충주’의 경우 ‘다이브 오소’로 대체된다.
손명자 관광과장은 “다이브 페스티벌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공연 및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다이브 오소’ 참가자들을 통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주 대표 관광 축제인 다이브 페스티벌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충주 종합운동장(충주시 대림로 85)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