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장애인종합복지관 "나도 일한다!” 취업 희망 수기 공모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04/30 [19:27]

충북장애인종합복지관 "나도 일한다!” 취업 희망 수기 공모

충주신문 | 입력 : 2024/04/30 [19:27]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이승한 관장)이 충북도와 충주시 지원을 받아 실시하는 2024년 장애인 일자리 박람회 부대행사로 “나도 일한다!” 취업 희망 수기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장애인 고용 확대를 위해 장애인 취업 성공 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함이며,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및 민간기업에 취업한 장애인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 취업 수기 사례를 작성하고 사진과 영상을 통해 본인이 일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미취업 장애인의 경우 본인이 미래에 가지고 싶은 직업과 관련한 내용을 담아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cbr.or.kr)를 방문하면 자세한 참여 방법 및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취업 희망 수기 공모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5월 3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참여자 중 우수작을 선정해 오는 6월 11일 2024년 장애인 일자리 박람회에서 시상 및 전시토록 할 예정이다.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이승한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취업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장애인 고용과 관련된 지역사회 인식이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취업 희망 수기 공모전 참여와 관련 행사 문의는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 관 직업지원팀(043-856–1100, 070-4221-9897)으로 하면 된다.

 

한편 2024년 장애인 일자리 박람회는 호암체육관 일원에서 진행되며, 이미지 컨설팅 현장 강의, 장애인일자리사업 및 관내 직업재활시설 사업 홍보, 장애인 고용 희망 업체 현장 면접, 직업체험 활동 및 상담 부스 등이 운영되어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시 중앙탑면직능단체, 환경 정비
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