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기초체력 및 건강증진, 업무스트레스 해소 및 부서 내 소통과화합의 시간을 가지고자 직원 몸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매주 월․수․금요일사무실에서 사무실 스트레칭을 실시하고,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호암지, 충주천 산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청청데이’는 이런 몸활동 운영의 적극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매월말일을 청청데이로 지정하여 전 직원들이 청바지, 티셔츠, 면바지, 운동화등 편안한 복장으로 출근하도록 권장하고, 몸활동과 청렴 소통 및 전파의 시간을 갖는 중원교육문화원의 특색있는 날이다.
중원교육문화원의 한 직원은 “몸활동과 청청데이 모두 동료들과 즐거운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며, “이런 시간을 자주 가졌으면좋겠다”고 말했다.
한주형 중원교육문화원장은 “청청데이와 직원 몸활동을 꾸준히 운영하여직원들의 건강 증진 및 몸과 마음이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청렴문화를 전파하는데 기여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