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24학년도 1학기 강좌 중 ‘시니어 모델 워킹 클래스(초급/중급)’ 수강생들이 4월의 마지막 화창한 봄날, 충주 탄금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모델 워킹 런웨이 패션쇼를 개최하였다.
이번 런웨이 패션쇼는 매주 강의실에서 연습한 워킹을 ‘봄을 워킹하다! 시니어 모델들의 봄날 파티’라는 주제로 시니어 모델들에게 무대 경험을 심어주고자 진행되었다.
런웨이 패션쇼는 우리 대학 수강생 모델뿐만 아니라 서울, 강원지역에서 시니어 모델 워킹을 배우고 있는 수강생들이 연합하여 진행되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서지영 강사와 함께 매 학기 시니어 모델 워킹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시니어 모델은 시니어들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자세 교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대에서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함께 주어져 시니어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석강훈 평생교육원장은 “시니어 모델 워킹 강좌가 개설된 지 1년 남짓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의 멋진 런웨이 모습에 감탄했다”며, “앞으로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충주시와 상생하는 지역 맞춤형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