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내추럴(대표 김미선)은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해 1300명에게 1,690만 원(2,600kg) 상당의 김치와 800여명의 경로식당 무료식사 제공을 위해 280만 원을 충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김치도 후원하고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식재료 비용을 후원해 무료로 식사를 대접해 드렸다.
김미선 대표는 “어버이날을 맞아 외롭게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이웃의 정을 느끼고 힘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웅 충주시노인복지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 힘이 되어 줘서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영신내추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신내추럴은 지난 2017년부터 충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을 시작해 2024년 3월까지 4억2900만 원 상당의 김치와 함께 꾸준히 후원하였으며 지역사회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