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체험관광센터, 5월 어린이날 특별이벤트

5월 4~6일까지 중앙탑공원 일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05/02 [21:39]

충주체험관광센터, 5월 어린이날 특별이벤트

5월 4~6일까지 중앙탑공원 일원

충주신문 | 입력 : 2024/05/02 [21:39]

 



충주시와 충주문화관광재단 충주체험관광센터(이하 센터)가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5월 4~6일까지 3일 간 중앙탑공원 일원에서 2024 충주체험관광센터 이벤트 “5월에 만난 산타”를 진행한다.

 

“5월에 만난 산타”는 충주체험관광센터 앞마당에서 펼쳐지는 마술쇼를 비롯하여 감성시티투어, 팝아트 체험, 퍼스널 컬러 진단 프로그램 등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이벤트 기간 중 중앙탑공원을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 충주체험관광센터 광장에서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마술공연을 오후 2시, 4시 선보이고, 중앙탑관광안내소에서는 막대 풍선을 무료로 나눠주며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이 곳곳에 준비되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중앙탑 의상실에서는 기간 중 오후 1시 반, 3시 2회 동안 25명의 어린이 이용객을 대상으로 퍼스널컬러 진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중앙탑의 다양한 체험처에서는 어린이날 맞이 특별 선물을 이용객에 한해 제공한다. 탄금호 피크닉공원 구이용 마시멜로를 제공하며, 중앙탑 자전거에서는 캐릭터 밴드나 바람개비를 제공해드리고 중앙탑 사진관에서는 포일 팝아트 만들기 기트를, 의상실에서는 종이나비 체험 키트를 준비하여 또 다른 즐거움을 준비하였다.

 

이외에도, 주말을 이용해 판교에서 충주로 향하는 KTX와 연계한 프로그램인 ▲유채꽃 동물 탐험대를몸과 마음의 재충전을 원하는 관광객을 위해 진행한다.

 

이번 투어는 8만㎡ 규모의목계나루 유채꽃밭 코스를 중심으로 토, 일 이틀간 각각 다른 주제로 투어가 진행된다. 투어비는 1인당 1만 원으로 시티투어 버스와 가이드가 제공되며, 충주체험관광센터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사이트 및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중앙탑공원 일대를 찾으신 시민과 관광객분들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 안전한 이벤트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5월 가정의 달, 중앙탑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체험관광센터 또는‘5월에 만난 산타’이벤트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충주로 홈페이지(https://www.cjro.kr) 혹은 전화(☎ 043-845-024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시 중앙탑면직능단체, 환경 정비
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