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주덕읍이장협의회(회장 조귀영)는 5월 1일 주덕읍 화곡리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일원에서 새봄맞이 청결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날 청결활동은 오는 8월부터 입주 예정인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아파트 인근에 겨우내 쌓여있던 방치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새로 맞이하게 될 주덕읍 주민에게 깨끗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회원들은 대청소를 통해 주덕읍 화곡리 서충주신도시 일원 왕복 5km 구간에서 폐비닐, 생활 쓰레기 등 총 2톤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조귀영 회장은 “새로 맞이할 주덕읍 주민에게 깨끗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른 아침부터 청결활동에 참여해 주신 주덕읍 37개 마을 이장님들을 비롯한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덕읍이장협의회는 올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송원의료재단과의 업무협약 체결 등 지역사회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