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교양대학, LiFE2.0사업단과 충주시청 평생학습과가 공동으로 주최한 성인문해학습자 건국대학교 캠퍼스 탐방 행사가 5월 21일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충주시 소재 문해학교에 재학중인 성인문해학습자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교양 수업 참여, 캠퍼스 투어 및 교내 식당 점심 등의 일정으로 캠퍼스 탐방이 이뤄졌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교양강의동 상허홀에서 약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계를 이어주는 우리 시대의 대화법’(고경민 교수) 수업에 참여한 성인문해학습자들은 처음 듣는 대학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건국대학교 재학생들과 함께 큰 박수로 서로를 응원하며 수업 참관을 마무리했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관계자는 “충주시 평생학습과와 함께 지역사회 연계의 일환으로 문해학습자를 비롯해 충주시민대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주민들의 캠퍼스 활동을 독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