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문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민호)가 6월 3일 토탈케어시스템(대표 김한수)과 경로당 방역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한 협약에 따라 토탈케어시스템은 문화동 경로당 12개소에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간 환경 및 인체에 안전한 약제를 사용하여 해충을 차단 퇴치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로당 방역활동 관리 및 비용지원을 통해 2024년 매칭금 사업인 ‘경로당방역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진행한다.
장민호 위원장은 “문화동에는 노인인구가 많아 경로당을 방역하여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신규사업으로 추진하게 됐다”며 “도움을 주신 토탈케어시스템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권은하 문화동장은 “경로당 방역사업을 위한 협력에 기대가 되며 앞으로도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