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총, 제47회 대통령상 전국탄금대가야금경연대회 개최8월 22일~25일까지...독주, 병창, 중주 부문
(사)충주예총은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제47회 대통령상 전국탄금대가야금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충주예총이 주최하고 전국 탄금대 가야금 경연대회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며,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독주, 병창, 중주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대회에서는 일반부 대상에게 대통령상, 대학부 대상에게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등 총 60명을 시상하며, 총 상금은 3,520만 원이다.
고등부 독주, 병창 예선은 23일, 대학·일반부 독주, 병창 예선은 24일 진행되며, 본선은 25일에 열린다.
초·중등부 독주,병창 및 초·중·고등부 중주는 22일 단심제로 진행된다.
‘대통령상 전국탄금대가야금경연대회’는 1977년부터 개최되어 매년 전국 최대 규모로 충주시에서 열리고 있다.
대회에 관련하여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주예총으로 유선 문의(043-847-1565)하거나 충주예총 홈페이지www.cjart 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