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충주고등학교 총동문골프대회가 9월 30일 12시 30분부터 음성군 소재 젠스필드CC에서 진행된다.
그동안 동문들의 우애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총동문골프대회는 동문들의 지대한 관심과 참여 속에 매년 성대히 치러져 왔다.
올해도 많은 동문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대회는 선착순으로 160명(40개팀)으로 제한하고 대회 참가비는 1인당 5만 원씩이며 사전 납부방식이다.
또한 개인 결제는 그린피와 카트비 합 17만 원, 팀별 결제는 대회 당일 그늘집 사용 및 캐디피이며 행사 당일 골프장에서 선 결제하면 된다.
경기 조건의 채점 방식은 신페리오 방식이며 경기 방식은 샷건 방식이다.
시상 내역은 우승 장년부, 청년부 총 2명에게 순금패가 수여되며 준우승 2명에게는 부상이 주어진다.
또한 장타상, 근접상, 최저 타수상 그리고 공로상, 홀인원상 등 다양하다.
시상 후 만찬에서 협찬 경품을 추첨을 통해 참여 동문들에게 전달된다.
우천시에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나 폭우나 낙뢰로 인정될 경우에는 연기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자세한 내용은 총동문회(010-7380-5226)이나 043-857-5225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