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중원농협(조합장 진광주)이 농협중앙회로부터 2024년 2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사업 추진 우수사무소로 선정돼 9월 6일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농협중앙회가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농협 구현을 위해 전 계열사와 전국 1111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중점사업 참여도, 활동내용, 지역사회공헌 기여도 등을 평가해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사무소를 선정해 시상한다.
중원농협은 ‘지역사회와 행복한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합원 복지증진과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농협구현을 위해 다양한 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새해 첫날 지역 원로조합원 및 홀몸어르신 대상 떡만두국 나눔행사를 시작으로 가정의달 효 실천 반찬나눔행사, 찾아가는 이미용 재능나눔행사, 호국보훈의달 맞이 보훈가족과 함께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 영농철 일손부족 해소를 위한 인력중개, 충주준법지원센터와 합동 일손돕기, 추석명절 송편 나눔행사,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원로조합원 쌀 나눔 행사 등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진광주 조합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조합원을 비롯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농협다운 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