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의회 이정범 의원 ‘충주 시민 참여의 숲’ 조성 성금 300만원"충주시를 대표할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되길 바래"
이날 이정범 도의원은 성금 기탁과 함께 시민 참여의 숲이 성공적으로 조성되어 충주시를 대표할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됐으면 하는 바람도 함께 전달했다.
이정범 도의원은 “충주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뜻 깊은 사업에 충주 시민의 일원으로써 동참하여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충청북도와 충주시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시민 참여의 숲’은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되는 우리 시의 상징적인 사업”이라며, “의정활동으로 바쁘신 가운데 우리 시의 발전을 위해 사업에 참여해 주신 의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범 도의원은 제12대 충북도의회 후반기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 교육 분야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누적 기부액 1억 원을 달성해 2022년 충북 68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되는 등 지역나눔 실천을 위해 앞장서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