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칠금금릉동 행정복지센터에 11월 15일, 칠금금릉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야채들을 기탁했다.
주민자치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주말농장을 만들어서 여름부터 양배추, 쪽파, 무를 키워내 싱싱한 야채를 경로당과 취약계층에 써달라며 후원했다.
산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11월 15일 한국도로공사 엄정지와 협력해 반찬지원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에 ㈜에스에스클럽중원점에서 반찬을 후원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도로공사 엄정지사가 협력해 약 가구 10가구에 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문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11월 15일 문화동 취약 가구를 위한 행복도시락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협의체 위원들과 통장들은 취약 가구 50가구를 함께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중앙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11월 15일 겨울철 추위에 취약한 10가구에 300만 원 상당의가정용 난방유를 지원했다.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의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진행됐으며, 협의체 위원들은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해 난방유 쿠폰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며따뜻한 소통을 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계속해서 전파되길 바란다”며, “이웃돕기 봉사를 진행한 칠금동, 산척면, 문화동, 중앙탑면, 한국도로공사 엄정지사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