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충주문화의집, 자원봉사대회 ‘청소년·지도자’ 부문 수상개인 부문 이성결 학생, 지도자 부문 양유진 지도자 수상
충청북도 청소년 종합진흥원은 청소년 봉사활동에 이바지한 우수 청소년과 지도자를 격려하고, 우수사례를 발굴해 자원봉사 참여 확산과 청소년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매년 청소년 자원봉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충주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내 청소년들이 기획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세대공감 문화 활동을 제공한 점 등에서 공로를 인정받았고, 개인 부문 이성결 청소년이 충청북도 청소년 종합진흥원장상, 지도자 부문 양유진 지도자가 충청북도 교육감상을 수상했다.
서충주청소년문화의집 곽인순 관장은 “자원봉사 영역에서 서충주청소년문화의집이 상을 받게 되어 무척이나 자랑스럽다”며 “올 한해도 열심히 활동해 준 청소년들과 지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충주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cjyouth.kr)를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